Jump to content

asf234211

Members
  • Posts

    4
  • Joined

  • Last visited

Recent Profile Visitors

The recent visitors block is disabled and is not being shown to other users.

asf234211's Achievements

  1. 노트북이시면 인터넷을 와이파이로 사용하시네요? 무조건 랜선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컴퓨터 사양이 어떻게 되시나요? 게임 옵션중에서 fps랑 핑이랑 보이기 설정할수있는데 그렇게 설정했을때 둘이 얼마나 나오는지 확인해보세요. fps는 20밑으로 안떨어지는게 좋고 50이상 나오면 괜찮아요. 핑은 사시는 직역에 따라 좀 다른데 텍사스주아니시면 보통 130~160정도 나오는거 같더군요.(텍사스는 80정도) 블소 렉 안걸릴려면 씨피유가 좋아야하고 ssd를 꼭 쓰시기를 추천합니다. 씨피유는 인텔 추천하고요.
  2. 블소 북미 Zulia 서버 한인문파 KOR에서 같이 게임하실 문파원을 구합니다. 세력은 Cerulean입니다. 5월1일 서버통합되고나서 가입하실분들 모집합니다. 저희는 현재 활동하는 문파원이 대략 30명정도의 한인문파입니다. 새롭게 시작하신 초보자분들도 대환영입니다. 현제 BTs, VT(1~3팀 스케쥴에따라 바뀜), TT(2팀) 레이드 3가지 매주 있습니다. 연락은 discord: Guris#1189 으로 연락주세요. 아니면 게임안에서 hisasiburi로 친추나 귓말주세요.
  3. 디코 Guris#1189 로 연락주세요 KOR클랜입니다
  4. 블소 북미 Zulia 서버 한인문파 KOR에서 같이 게임하실 문파원을 구합니다. 세력은 Cerulean입니다. 저희는 현재 활동하는 문파원이 대략 20명정도의 한인문파입니다. 새롭게 시작하신 초보자분들도 대환영입니다. 현제 BT, VT, TT 레이드 3가지 모두 매주 있습니다. 연락은 discord: Guris#1189 으로 연락주세요. 아니면 게임안에서 hisasiburi로 친추나 귓말주세요.
×
×
  • Create New...